사이트내 검색
사이트내 검색
전체메뉴

전체메뉴

전체메뉴 닫기
검색

출입

도서관 출입을 위해서는 반드시 학생증/교직원증 또는 도서관열람증을 발급 받아야 합니다.

각 신분에 해당되는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신분별 도서관 출입카드

개관시간
신분 출입증 발급기관 도서관이용기간 비고
재학생 / 휴학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/모바일학생증 대학교학팀 재학/휴학
  • 분실 시 국민은행에서 직접 재발급 신청.
  • 발급 기간 동안 재학증명서와 신분증(사진)으로 도서대출.
전임교원 교직원증(스마트카드) 교무지원팀 재직
  • 분실 시 국민은행에서 직접 재발급 신청.
  • 발급 기간 동안 재직증명서와 신분증(사진)으로 도서대출.
정규직원 교직원증(스마트카드) 총괄지원팀 재직
  • 분실 시 국민은행에서 직접 재발급 신청.
  • 발급 기간 동안 재직증명서와 신분증(사진)으로 도서대출.
수료생 / 졸업생 도서관열람증 도서관 학년도 단위이용신청 기존 학생증으로 도서관 이용가능하며,학생증 분실 시 도서관열람증을 발급하여 사용함.
외국인전임교원 /비전임교원(겸임,객원,석좌,명예,대우,초빙교원) /시간강사 / 연구원 /기간제직원 / 조교 /법인임직원 도서관열람증 도서관 재직 분실 시 도서관에 재발급 신청.

모바일학생증 발급

  • http://smart.sungshin.ac.kr 에서 직접 다운로드
  • 플라스틱 학생증과 동일하게 출입,대출,좌석배정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☎ 발급문의: 성신관 1층 대학교학팀(02-920-7898, 785

학생증/교직원증(스마트카드) 발급

도서관열람증 발급

  • 발급장소: 증명사진 1장과 신분증을 지참하여 도서관 대출데스크에 직접방문
  • 발급비용: 2,000원. 최초 1회 무료(단,수료생·졸업생은 유료임)

    ※ 법인임직원은 재직증명서도 함께 지참해야 함.

  • ☎ 발급문의: 수정캠퍼스 중앙도서관(운정관 1층) 02-920-7315(즉시발급 가능)
  • ☎ 발급문의: 운정캠퍼스 운정도서관(P동 4층) 02-920-7110(익일 수령가능)

이중신분자 제한

  • 조교+대학원, 강사+대학원, 기간제직원+대학원 등 신분이 2개 이상일 경우, 하나의 신분카드만 이용 가능합니다.
문의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02-920-7391